랜딩 페이지를 호스팅하고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수정일 Mon, 05 Jun 2023 시간: 04:39 PM


Product
Application Plans
FreshsalesFreeGrowthProEnterprise
FreshmarketerFree
Growth
Pro
Enterprise
Freshsales SuiteFree
Growth
Pro
Enterprise

랜딩 페이지가 게시된 후에는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랜딩 페이지를 호스팅하여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수정을 통해 주기적으로 유지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사용자 정의 도메인에서 호스팅

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페이지를 웹사이트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를 만들고 게시한 후에는 이메일이나 소셜 프로필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Freshworks에서 호스팅하는 모든 페이지는 주소에 freshworks.net이 표시되는 URL에 게시됩니다.

예: [https://29jfwi.landingpages.net/your-page-name](https://29jfwi.landingpages.net/your-page-name). 이러한 URL은 SSL로 자동 보호됩니다.

사용자 지정 도메인 기능은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 도메인 또는 하위 도메인에 매핑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모든 Freshworks 랜딩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 도메인 또는 하위 도메인(예: [http://yourpersonaldomain.com/] 또는 [http://uniquename.yourpersonaldomain.com/](http://uniquename.yourpersonaldomain.com/your-page))에 매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 Freshworks에 도메인 추가하기

  1. 랜딩 페이지를 구축한 후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게시를 클릭하여 시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시작 페이지에서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사용자 정의 도메인을 추가할 수 있는 섹션이 표시됩니다. 먼저 랜딩 페이지를 설정할 도메인을 입력합니다. 하위 도메인(name.yourrootdomain.com) 또는 루트 도메인(yourrootdomain.com) 중 하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도메인 연결 및 확인

  1. 도메인을 입력하고 연결을 누르면 따라야 할 일련의 지침이 표시된 모달 창이 나타납니다.
  2. TXT 및 CNAME 레코드를 설정한 후에는 해당 레코드가 전파되었는지 빠르게 확인합니다.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NOTE: CRM은 DNS 레코드의 빠른 유효성 검사를 수행합니다. 레코드가 실패하면 실패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마찬가지로 DNS 유효성 검사의 진행 중인 상태도 볼 수 있습니다. 유효성 검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될 때까지는 pending_validation이 표시됩니다. 유효성 검사에 성공하면 상태가 active으로 바뀝니다.
  3. 도메인 공급업체의 DNS 콘솔로 이동하여 두 개의 DNS 레코드를 만듭니다.

랜딩 페이지 임베딩

사용자 정의 도메인을 통해 웹사이트에 랜딩 페이지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iFrame 코드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본문에 Embed할 수도 있습니다. 임베드 섹션에서 임베드 코드를 복사하여 웹사이트 본문에 붙여넣습니다.


Note: 랜딩 페이지에서 머리글과 바닥글을 제거하여 임베드한 사이트에서 상속되도록 합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