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에이전트와 비상근 에이전트 이해하기

수정일 Thu, 01 Jun 2023 시간: 12:01 PM

Freshdesk의 상담원은 '산근' 또는 '비상근' 에이전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상근 에이전트는 매일 헬프 데스크에 로그인하는 핵심 지원팀에 속한 상담원입니다.


비상근 에이전트는 CEO나 현장 직원과 같이 매달 몇 번만 로그인하면 되는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하면 한 달 내내 에이전트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하지 않고도 영업 및 마케팅과 같은 비즈니스의 다른 부서에 속한 사람들이 수시로 로그인하여 특정 고객 문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선택할 때 지불한 상근에이전트 수에 관계없이 Freshdesk에 비상근 애아전트를 무제한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비상근상담원은 지원 포털에 로그인하는 날마다 1일 패스를  소진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 이용권이 하나 있고 에이전트가 아침 8시에 헬프 데스크에 로그인하는 경우 1일 패스는 하루가 끝날 때까지(00:00 시간) 유효합니다. Pro 플랜 이상을 사용 중인 경우에는 가끔씩 상담원이 근무하는 시간대를 기준으로 EOD가 계산됩니다. Growth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에는 헬프데스크의 시간대를 기준으로 EOD가 계산됩니다.


24시간 내에 남은 시간은 다음 날로 이월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비상근 에이전트는 사용 가능한 1일 패스가 없을 때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비상근에이전트는 상근에이전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사용 내역을 확인하면 날짜, 에이전트이름 및 이메일 주소를 추적하여 구매한 1일 패스를 사용한 비상근에이전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관리 탭 > 계정 > 1일 패스에서 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난 90일 동안의 사용 내역을 불러올 수 있으며 에이전트 이름을 기준으로 사용 범위를 좁힐 수 있는 필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요금제에서 계정당 3개의 무료 1일 패스가 제공됩니다. 계정 관리자로 지원 포털에 로그인하여 관리 > 계정 > 1일 패스  클릭하여 일일 이용권을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티클이 유용했나요?

훌륭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최소 하나의 이유를 선택하세요
CAPTCHA 확인이 필요합니다.

피드백 전송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아티클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